2024 퓨어엘리트 아시아 챔피언십이 오는 10월 3일 수원특례시에 위치한 수원문화원 빛누리아트홀에서 개최된다.
2021년을 시작으로 4년째를 맞은 퓨어 엘리트는 해가 거듭할수록 성장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대회의 대중화를 선언한 이후로 운동선수 및 지도자들뿐만이 아닌 일반인들의 참여가 대폭 늘어나 국민의 건강과 체육 문화 진흥에 앞장서고 있다.
머슬모델, 피트니스모델, 맨즈피지크, 클래식피지크, 비키니모델, 인터내셔널모델, 커머셜모델 등 기존의 피트니스모델 대회의 카테고리들뿐만 아니라 애라인핏 대표이자 퓨어엘리트 코리아 조애라 부회장의 색다른 기획을 통해 필라테스 모델 이라는 종목으로 퓨어엘리트와 접목하여 국내 최초로 성공시켰고, 단기간에 안정 궤도에 올려놓아 수많은 필라테스인들을 위한 스타 등용문의 역할을 하고 있다.
퓨어엘리트 코리아 김동환 회장은 “앞으로 퓨어엘리트를 전문 운동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대중화를 지향하여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최초의 피트니스 축제로 만들어갈 것”이라며 “한국야쿠르트(에치와이), 휴바앤, 쥬얼리 성형외과, 미드밀 등 국내 유수 기업들과의 스폰서쉽으로 건강 및 운동 관련 다양한 제품들의 염가 구입, 피트니스 전문 지도자 자격증 취득, 운동 지도자들의 이력 검증, 지도자 구인구직 등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종합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4 퓨어엘리트 아시아 챔피언십의 참가신청은 9월 15일까지 얼리버드 참가신청, 9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정규신청으로 퓨어엘리트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