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다이어트 결심하셨나요? 지방흡입 전 ‘이것’ 체크해야
2024-01-10 13:12:10
259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매년 새해를 맞이할 때마다 ‘건강 챙겨야지’라고 다짐하는 이들이 많다. 요즘 건강에는 몸매, 피부 등 외형적인 관리도 포함되어 있는 시대이다. 또한 자기관리에 힘쓰는 사람은 사회적 능력과 비례할 것이라는 인식도 우리 사회 한편에 자리 잡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군살 없고 탄탄해 보이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남녀노소 나이와 무관하게 모두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중년층의 경우 젊은 시절에 비해 호르몬 변화가 생기고 대사량이 줄어들면서 예전과 같이 관리해도 살이 쉽게 빠지지 않는다. 중년층은 식이요법, 생활습관, 운동 삼박자가 더욱 체계적이여야 체중 및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다.

그래서인지 요즘 지방흡입은 근육량이 부족해 군살이 늘어난 중년층의 수요가 늘고 있다. 규칙적이고 체계적인 생활 루틴을 실천하기에는 너무나 바쁜 일상이기 때문에 의학적인 힘을 더하는 것이다. 

지방흡입의 경우, 많은 양의 지방을 빼주는 대용량 360도 지방흡입으로 체중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핸드 지방흡입으로 원하는 부위의 군살만 매끈하게 정리해주어 균형 잡힌 몸매 라인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 핸드 지방흡입은 핸드 크래프트와 진공펌프를 이용해 지방을 흡입하고 도관이 모니터에 의해 자동으로 움직이면서 체내 불필요한 지방을 빠르게 빼주는 방식이다.

쥬얼리성형외과 나윤채 원장은 “지방흡입 수술 시에는 한 번에 많은 양을 줄이려고 하는 것보다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체형과 부위를 사전에 충분히 분석하고 검사한 후 진행해야 한다”면서 “병원 선택 시에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인지,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지, 안전시스템과 사후관리는 잘 갖추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수술 후 착용하는 압박복을 내의처럼 착용하고 두꺼운 옷을 입음으로써 수술 부위를 자연스럽게 가리기도 좋아 겨울철 지방흡입이 유리하다”고 조언했다. 


기사전문: https://mdtoday.co.kr/news/view/1065594784740495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