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황금연휴 최대 50%할인 '추(秋)녀 이벤트'
2017-09-21 15:11:00
3,020
 


쥬얼리성형외과는 21일 긴 추석 연휴를 맞아 정상가격에서 최대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추(秋)녀 이벤트- 예쁨 마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쥬얼리 추녀 이벤트는 총 3개의 이벤트로 이뤄졌다. 먼저 '얼굴 예쁨 마중'은 볼턱 지방흡입과 광대축소 시술이다.


광대축소술이 울퉁불퉁했던 광대를 슬림하게 축소해 사나웠던 인상을 부드럽게 개선시킨다면, 볼턱 지방흡입은 통통했던 볼살과 턱살을 깔끔하게 제거해 작고 갸름한 V라인을 완성시킨다. 볼턱 지방흡입과 광대축소술 모두 얼굴 라인을 바꿔주는 대표적인 수술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는 성형이다.


쥬얼리성형외과는 안면윤곽 전문의가 광대축소술을 집도해 환자의 안전과 외모개선을 책임진다는 방침이다. 첨단 3D CT를 통한 1:1 개인 맞춤분석을 통해 옆광대, 45도 광대, 앞광대를 슬림하게 축소하고 쥬얼리만의 2중 고정을 통해 수술 후 볼처짐 현상을 차단한다.


백인수 쥬얼리성형외과 원장은 "큰 광대뼈를 축소하면 얼굴의 굴곡이 없어지게 되면서 얼굴 폭이 줄어들어 정면에서 봤을 때 매끄럽게 다듬어진 윤곽 라인으로 한결 부드럽고 어려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볼턱 지방흡입'과 '광대축소술'은 얼굴 라인을 개선시키는 대표적인 수술"이라고 전했다.


성형외과에서 시술은 가격보다 전문의가 진행하는 수술과정, 응급처치시스템 등 안전한 성형수술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를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


백인수 원장은 "광대축소술의 경우 뼈를 다루는 수술이기 때문에 전문의의 풍부한 임상경험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환자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응급처치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이뤄져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쥬얼리성형외과의 추녀 이벤트는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