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가 '눈 성형수술'에 자신하는 이유
2017-07-21 09:10:00
3,740
zlemr.jpg


[기업경제신문] 개원 이래 분야별 의료진의 협진 시스템을 고집하던 쥬얼리성형외과 신용원, 유연식 대표원장이 눈 성형수술에 집중한다. 경력 17년차, 풍부한 임상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기술력을 환자에게 그대로 전달한다는 의미다.


쥬얼리성형외과 신용원, 유연식 대표원장은 가장 대중적이지만 그만큼 재수술 문의도 많은 눈 성형수술을 위해 오랜 시간 연구해왔다. 여러 수술을 통해 다양한 케이스의 환자들과 이야기 나누면서 개인이 원하는 걸 정확히 파악하고 확실한 결과를 내놓기 위해 학문을 놓지 않았다.


그 결과 쥬얼리성형외과 신용원, 유연식 대표원장은 17년 임상경험을 토대로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지키되 환자의 이미지 개선과 교정에 성공해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눈 성형수술은 종류가 많다. 쌍꺼풀 수술에도 매몰법, 절개법, 부분절개법이 있고 눈매교정, 트임(뒷트임, 밑트임, 앞트임), 상안검, 하안검, 짝눈교정, 재수술 등 다양하다. 신용원, 유연식 대표원장은 풍부한 임상경험을 통해 얻은 기술력으로 개인에게 맞는 진단과 수술이 가능했다.


한 예로 과거 쌍꺼풀 수술을 받았지만 소시지처럼 두꺼운 부자연스러운 라인 때문에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은 환자가 있었다. 신용원 대표원장은 붓기가 빠지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쌍꺼풀 라인을 피부절개를 통해 라인을 재수정하고 눈 뜨는 근육을 강화시켜 이전보다 선명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되찾아줬다.


신용원 대표원장은 “눈 성형수술은 단순히 눈이 커지는 성형수술이 아닌 얼굴 전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중요한 수술이다. 수술 전 체계적인 검사와 꼼꼼한 상담을 통해 피부 처짐이나 피부 층 두께를 파악해 맞춤 성형수술을 진행해야 되는데, 무조건 싼 값에 진행되는 성형수술은 개인에게 맞는 1:1 성형수술을 진행하기가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말하며, 눈 성형수술의 중요성을 정확히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신용원 대표원장은 안전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았다. 17년 동안 기본적인 원칙만은 꼭 지키자고 다짐했던 그는 “성형수술 결과도 중요하지만 환자의 안전에 책임질 수 있어야 한다.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지,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응급처치시스템과 안전시스템이 제대로 갖춰져 있는지 꼼꼼히 확인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용원, 유연식 대표원장의 다양한 눈 성형수술 사례는 쥬얼리성형외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수진 기자  


기사원문: http://www.yh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9063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